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젤리나 졸리, 포브스 선정 할리우드에서 출연료가 가장 높은 여배우에 대한 모든 것

21세기 인물

by Experienceer 2024. 8. 31. 21:54

본문

 

 

 안녕하세요 춤추는 나무입니다. 오늘은 할리우드 대표 여배우 안젤리나 졸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녀는 자선 사업을 하는 것만 봐도 그녀의 인성을 엿볼 수 있고, 각진 턱과 두터운 입술은 안젤리나 졸리만의 매력적인 외모 특성입니다. 재산과 인성, 영향력까지 갖춘 할리우드 내에서 전설로 불리우는 안젤리나 졸리의 유년시절부터, 근황까지 전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안젤리나 졸리의 유년시절

 안젤리나 졸리의 아버지 "조나단 보이트"는 배우였습니다. 저는 트랜스포머에서 국방부장관 역할을 소화해낸 것으로 얼굴이 낯이 익었습니다. 이외에도 업라이징, 노아의 방주, 비욘드 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한 배우입니다. 사실 그녀의 아버지는 불륜을 저지른 후 안젤리나 졸리 곁을 떠났다고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안젤리나 졸리도 일찍부터 생계를 책임지며 힘든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트랜스포머에서의 조나단 보이트

 

 하지만, 그녀는 영화관만은 꾸준히 가며, 배우라는 꿈을 조금씩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버지의 불륜으로 인해 항상 마음의 상처를 내심 가지고 있던 그녀는 어두운 이미지의 검은 옷만 입고 다니던 시절도 있었으며, 우울증에 걸려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하기도 했답니다.(청부업자에게 자신의 생을 끊어달라고 부탁까지 했답니다...) 다행히도, 그녀는 영화 감독이었던 친오빠의 도움으로 연기에 다시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연기 학교에 입학해 연기에 전념하였습니다. 그리고 18살이 되던 해에 그녀는 첫 주연으로 '사이보그 2'를 맡게 됩니다. 하지만 엄청난 연기력과 혼신에도 불구하고, 흥행에는 실패했죠. 그리고 실패의 맛을 겪은 안젤리나 졸리는 다시금 우울증에 시달리고, "사이보그 2"에서 보여줬던 노출씬으로 인한 자괴감으로 인해 힘든 나날을 보냈습니다. 

 

사이보그 2에서의 안젤리나 졸리

 

 우울한 나날과 약과 술로 하루하루를 버티던 그녀는 점점 얼굴이 어두워지고, 머리를 짧게 잘라 시크한 모습을 변모해갔습니다. 하지만, 그런 그녀의 어두운 모습과 숏컷을 마음에 들어한 감독이 있었으니, 그는 바로 "이안 소프틀리"입니다. 그는 '해커스'라는 영화에 안젤리나 졸리를 출연시켜 어두운 모습과 쿨한 냉미녀 스타일의 배역을 맡게 한 것이지요. 그녀는 이 영화를 통해 이름을 알렸고, 엄청난 연기력으로 미국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리고 그 영화에서 주연을 맡은 "조니 리 밀러"와 교제를 시작해 1년만에 결혼을 하게 됩니다. 

조니 리 밀러와 안젤리나 졸리

안젤리나 졸리 전남편

 첫번째 남편 - 조니 리 밀러 1996~1999년

 안젤리나 졸리의 첫남편은 아까 언급드렸던 영화 '해커스'에 출연한 조니 리 밀러이고, 그는 영국인인데 '해커스'를 촬영하면서 서로에게 너무 푹 빠져서 1년 만에 결혼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3년 정도 결혼생활을 유지한 뒤 친구로 잘 지내고 있는 것으로 포착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친하게 지낼 수 있던 것은 안젤리나 졸리와 조니 리 밀러는 서로에게 상처를 절대 주지 않았고, 서로에게 최선을 다했지만, 성향이 안 맞았고, 이러한 이유들로 쿨하게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그 이후에도 졸리 생일에 저녁 식사를 하거나, 같이 밤을 보내는 등 좋은 사이를 유지하는 모습이 간간이 포착되었습니다. 심지어 어느 한 인터뷰에서는 졸리가 "재혼할 가능성이 많다"까지도 말했다고 하니.. 얼마나 그녀가 조니 리 밀러를 진심으로 좋아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조니 리 밀러와 안젤리나 졸리

 

 두번째 남편 - 빌리 밥 손튼 2000~2003년

 빌리 밥 손튼은 배우로, 영화 아마겟돈에 출연했고, 이 분은 제가 찾아보니... 이혼을 안젤리나 졸리를 포함해 6번이나 했더라고요...그녀와 빌리는 20살 정도 차이가 나며, 사람들은 그 커플이 길게 가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2002년까지 교제를 이어나가며 워낙 큰 나이 차에도 불구하고 관계를 꽤나 오래 이어나갔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시절에 그녀는 그녀의 인생을 크게 바꾼 일이 일어나는데... 바로 캄보디아로 가서 영화를 찍은 것이었습니다. 

안젤리나 졸리와 빌리 밥 손튼

 

 그 시절에 캄보디아에서 영화 '툼 레이더'를 찍고 있던 그녀는 캄보디아의 가난한 실상과 고통 받는 사람들을 보고 그 즉시 UN에 10억을 기부했고, 자신보다 힘든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을 보고 성찰과 함께 우울증, 마약과 술을 완전히 근절했습니다. 이후에 자선 사업에 뛰어들어 첫 입양아까지 가지게 됩니다. 하지만, 입양 결정에 그녀의 아버지와 당시 남편인 빌리는 강하게 반대했고 이때부터 부부 사이가 틀어졌는지 입양 후 얼마 지나지 않아서 이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안젤리나 졸리와 그녀의 첫 입양아 매덕스 졸리

 

 세번째 남편 - 브래드 피트 2014년~2019년

 브래드 피트는 저희가 대부분 알고 있는 배우죠. 브래드 피트는 지금도 수많은 영화에 출연하고 있으며, 연기력과 그의 훤칠한 외모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이 커플은 12년 넘게 연애를 했으며 그 이후로 결혼까지 했습니다. 브래드 피트는 평소에 좋은 이미지로 보이지만, 최근 3년간 안젤리나 졸리와 이혼 소송까지 갈 정도로 문제를 일으켰으며, 안젤리나 졸리는 브래드 피트가 가정 폭력과 알코올 문제로 가정을 망쳤다는 이혼 소송까지 했습니다.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

 

 이들은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라는 킬러 부부 영화로 처음 만났으며, 촬영 도중 브래드 피트는 원래 교제하고 있던 여자를 버리고, 안젤리나 졸리와 불륜을 저질렀다는 루머까지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2012년 4월 약혼하기 전에 그들은 입양아 3명까지 하여 6명의 자녀를 두었고, 2016년에 좁힐 수 없는 차이로 인해 헤어졌고, 이후 2019년부터 졸리는 싱글이 됩니다.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안젤리나 졸리 출연 작품

2024년 - 마리아(드라마/뮤지컬) - 넷플릭스

마리아(Maria, 2024)

 

2021년 - 이터널스(영화) - 디즈니 플러스

이터널스(2021)

 

2021년 -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영화)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2021)

 

 2020년 - 컴어웨이(영화) - 아마존 프라임

컴어웨이(2020)

 

2014, 2019년 - 말레피센트 1, 2 (판타지 영화) - 디즈니 플러스

말레피선트(2014년)

 

2008, 2011, 2016년 - 쿵푸팬터(어린이 영화) - 타이그리스 역으로 출연

 

안젤리나 졸리와 타이그리스

 

 2010년 - 솔트(액션/스파 영화)

솔트(2010년)

 

 2008년 - 원티드(액션/스파이 영화)

원티드(2008년)

 

2005년 -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액션/스파이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중 한 장면

 

2001년 - 툼 레이더(액션/판타지 영화) 

툼 레이더(2001)

 

1998년 - 지아(26세 여배우의 비극적 삶을 다룬 영화, 골든 글로브 수상작)

지아(1998)

 

 

 

안젤리나 졸리 근황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

 

 여러 매체들을 통해 그녀의 근황을 확인하면, 안젤리나 졸리는 그녀의 전 남편 브래드 피트와의 패소 이후에도 정말 불만이 많아보였습니다. 입양아와 출산아 모두 합해서 6명이 넘는 그녀의 자녀들을 방황하게 두었으니까요... 그래서 그런지 그녀는 더더욱 자녀들을 사랑하고, 곁을 지키고, 자랑스럽다고 언론에서 계속 말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녀는 "배우이기 전에 엄마다"라는 말을 통해 그녀가 얼마나 자식들을 사랑하는지 눈여겨볼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고 그녀가 매일 자식들을 챙기고 연예인의로서의 삶을 포기한 것은 아닙니다. 그녀는 미국 매체 Celebrity Net Worth에서 1200억의 몸값이라고 하였고, 유명세를 바탕으로 최근에 베니스 축제도 다녀오고, 나름 연예인의 삶을 잘 즐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제가 발견한 특별한 점이 있는데, 그건 바로 그녀의 인스타 계정이었습니다. 

 

안젤리나 졸리의 인스타 피드

 

 안젤리나 졸리가 올리는 게시물들을 보면 자선사업과 정의에 대한 비판, 파키스탄 전쟁에 대한 게시물이 주로 보이고, 뉴욕의 의류점 Atelier Jolie 관련 게시물들도 심심하지 않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걸어둘테니 들어가서 한번 확인해보세요.⬇️⬇️⬇️

안젤리나 졸리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ngelinajolie/

 자신의 화려했던 배우 생활을 더욱 뽐내고, 여행을 즐기는 사진을 올릴 수도 있었지만, 대신 그녀는 인권과 세계 커뮤니티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고, 많은 사람과의 접촉을 통해 이타적인 일을 하고 있습니다. 참 멋있네요. 배우의 생활을 거의 접고, 캄보디아로 떠난다고 선언까지 한 안젤리나 졸리이니... 이해가 됩니다. 지금까지 할리우드 대표 여배우 안젤리나 졸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